닫기X
범계 유앤미의원 (안양 평촌)

(뉴스포인트) 처진얼굴의 근본적 원인, 피부속 탄력 레이저리프팅으로 개선 가능 > 칼럼

본문 바로가기
아이콘

(뉴스포인트) 처진얼굴의 근본적 원인, 피부속 탄력 레이저리프팅으로 개선 가능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19회 작성일 20-08-28 15:11

본문

나이가 들수록 피부 탄력이 저하되면서 얼굴살이 늘어지고 나이에 비해 노안이라는 애기를 듣게 된다. 얼굴살이 늘어지는 이유는 피부탄력 때문인데, 탄력을 담당하고 있는 콜라겐의 양이 감소하고 탄력섬유 성분에 변화가 생겨서 나타나는 자연스러운 노화 현상이다.

요즘같이 일교차가 심한 봄철에는 날씨가 건조해 피부 유수분이 쉽게 빠져나갈 수 있어 외출 시 반드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이 좋다. 하지만 노화를 늦추는데는 한계가 있어 홈케어 만으로는 얼굴 피부 탄력고민을 해결하기는 어렵다.

노화의 처짐 원인은 피부속 탄력인데, 절개 없이 피부탄력을 되찾아 주어 처진 피부를 개선시키는 방법으로 얼굴 리프팅 중 하나인 레이저를 이용한 슈링크 리프팅이 있다.

슈링크는 초음파리프팅 시술로 효과적인 피부개선을 위해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다. 피부가 늘어지거나 처짐, 넓어진 모공이나 주름, 잔주름 개선, 스킨 타이트닝 및 리프팅 개선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노화를 걱정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특히 슈링크의 다양한 팁을 이용하여 진피 상부층, 진피하부층, SMAS(섬유근막층)등 모든 피부층에 열 응고점을 형성해 콜라겐 재생을 유도하고 피부 조직을 수축시켜 자연스러운 얼굴리프팅 효과를 나타낸다. 또한 얼굴 V라인과 눈가주름, 팔자주름, 피부탄력 개선 등을 비롯해 작은 얼굴 만들기에도 활용이 가능하다.

슈링크리프팅은 얼굴 처진 피부를 3단계로 당겨주는 레이저 리프팅 시술로 알려져 있다. 고집적 초음파로 피부 탄력을 위해 활용하는 초음파 리프팅 시술의 한 방법으로 눈가 주름과 피부 탄력은 물론 이중턱을 개선하는데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시술시간이 짧은 편이고, 시술 후 당일 세안 및 화장이 가능하여 일상생활에 부담이 적어 비절개 리프팅 시술로 관심을 받고 있다.

만족스러운 슈링크리프팅 효과를 얻으려면 해부학적 지식을 제대로 알고 피부상태를 파악해 개인에 맞는 방법으로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때문에 풍부한 리프팅 경험을 가진 의료진에게 꼼꼼히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부위와 샷 수 설정을 해야 한다.

글 : 유앤미클리닉 평촌점 정병훈 원장

출처 : 뉴스포인트(NewsPoint)(http://www.pointn.net)

2019.04.09 08:20
원문보기 : http://www.pointn.net/news/articleView.html?idxno=631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ntact us

상호:유앤미의원 ㅣ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7번길 30 3층 ㅣ 대표원장 : 정병훈 ㅣ TEL : 031-385-6622 ㅣ 사업자등록번호 : 309-10-53801

COPYRIGHT @ YOU&ME CLINIC ALL RIGHTS RESERVED

병원소개 | 진료시간안내 | 온라인상담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