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X
범계 유앤미의원 (안양 평촌)

필러와 실리프팅 등 피부과 쁘띠 시술시 충분한 상담 중요 > 칼럼

본문 바로가기
아이콘

필러와 실리프팅 등 피부과 쁘띠 시술시 충분한 상담 중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79회 작성일 20-08-28 15:26

본문

본격적인 여름인 하지(夏至)를 한 달 남짓 앞두고, 여름 바캉스 준비를 위한 제모, 다이어트, 피부미용 관리 등에 비용과 시간을 투자하는 현대인들이 늘고 있다.

이로 인해 현대인들 사이에서 즉각적인 효과와 짧은 회복 기간이 특징인 필러와 실리프팅 시술이 근원적인 콤플렉스 해결책으로 부상하고 있다고 한다.

안양 유앤미 클리닉 정병훈 대표원장은 "필러는 얼굴에 간단한 주사만으로 피부 조직에 꺼진 볼륨감을 보충하는 시술이다. 얼굴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것은 물론 꺼진이마, 눈밑애교, 입술윤곽, 등 다양한 부위에 시술이 가능하다. 특히, 칼을 사용하지 않는 비절개 시술 방식으로, 두려움을 느끼고 있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며 피부 절개 없이 빠른 일상 복귀를 원하거나 보다 쉽게 외모에 대한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는 시술로 바쁜 직장인들에게도 적합하다."고 한다.

또한 "탄력은 물론 볼륨감을 더해 처진 얼굴에 주름진 피부를 개선하고, 턱 주변 V라인을 돕는 실리프팅 역시 선호되고 있으며, 리프팅의 종류는 다양하다. 민트실리프팅, 실루엣리프팅, 등이 잘 알려져 있다. 실리프팅 역시, 비절개 시술 방식으로 20대~60대에게 적용할 수 있다. 실제 최근 중 장년층에게 노화 방지 시술로서 리프팅 시술이 활발히 시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정병훈 원장은 "처진 턱라인과 많은 잔주름을 완화시킬 수 있는 실리프팅은 시술 후 얼굴 전체적으로 강력한 리프팅과 더불어 주름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지속 기간은 6개월~12개월 유지가 가능한 시술이라 할 수 있다."고 한다.

다만 "실리프팅 시술의 경우 미국 FDA에서 안정성을 허가받은 실로 시술을 받지 않을 시 심각한 부작용 문제를 초래하기 때문에 반드시 숙련된 의료진과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술 효과를 높이는 것은 물론, 환자의 안전과 위생을 우선으로 시술을 진행하는 피부과를 찾아야만 만족스러운 결과를 도출할 수 있으며, 시술에 사용하는 장비와 의료 시스템이 정량과 정품을 준수하며 환자 개개인에게 맞는 피부층과 부위에 맞는 시술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시술을 진행하는 믿을 수 있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욘복 기자  startofdream@naver.com

환경일보 이욘복 기자  2020.06.01 13:15

원문보기 : http://www.hkb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7391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ntact us

상호:유앤미의원 ㅣ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7번길 30 3층 ㅣ 대표원장 : 정병훈 ㅣ TEL : 031-385-6622 ㅣ 사업자등록번호 : 309-10-53801

COPYRIGHT @ YOU&ME CLINIC ALL RIGHTS RESERVED

병원소개 | 진료시간안내 | 온라인상담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