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X
범계 유앤미의원 (안양 평촌)

여름철 피부노화 개선을 위한 실리프팅과 슈링크리프팅은? > 칼럼

본문 바로가기
아이콘

여름철 피부노화 개선을 위한 실리프팅과 슈링크리프팅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70회 작성일 20-08-28 15:28

본문

근래에 무더운 여름철 날씨가 계속되며 강한 자외선과 높은 습도 그리고 일상이 된 마스크 착용 시간이 길어지게 되며 피부가 더욱 예민해지고 노화가 촉진되고 있다.
 

노화가 지속되면 얼굴 전체적으로 볼륨을 잃게 되고 처지게 돼 이중턱이 야기되는 가운데 피부 탄력을 잃기 쉽다.

 

이때, 피부노화 예방과 개선을 위해, 피부과 시술 중 하나인 ‘리프팅’ 시술이 있다. 그 중에서도 피부탄력과 주름개선, 처진 턱선 개선을 위한 슈링크리프팅과 실리프팅 시술이 대표적이다

 

슈링크리프팅은 울쎄라와 더블로와 같은 초음파 리프팅 시술로 진피층부터 깊은 섬유근막층까지 조사돼 피부의 주름이 시작되는 곳 표면에 초음파로 에너지를 전달하는 리프팅 시술이다. 피부 탄력 개선 및 전체적인 피부 개선 효과에 도움을 주며, 진피층의 콜라겐 재생성과 배합을 유도해준다.

 

실리프팅의 종류는 많지만 그 중 가장 대중적 시술중 하나인, 민트실리프팅은 PDO실을 피부 진피 층에 삽입해 360돌기가 모든 방향에서 피부 조직을 고정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실의 두께가 일정하게 유지돼 잘 끊어지지 않고, 처진 얼굴 살들을 당겨주어 V라인과 주름을 개선시켜 주는 시술이다.

 

개인별 피부 타입과 주름 정도, 피부 처짐 정도 등 시술하기 전 꼭 피부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병원에서 충분한 상담을 진행해야 한다. 아울러 정품 기기와 정품 팁을 사용하는 곳인지 확인해봐야 하며, 피부 상태를 고려하지 않고 무리하게 시술을 할 경우, 인상을 변화시키는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도움말: 범계 유앤미클리닉 정병훈 대표원장

[저작권자ⓒ 울산종합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상형 기자  / 기사승인 : 2020-07-30 14:55:01

원문보기 : http://ujnews.co.kr/news/newsview.php?ncode=106559252939144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ntact us

상호:유앤미의원 ㅣ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7번길 30 3층 ㅣ 대표원장 : 정병훈 ㅣ TEL : 031-385-6622 ㅣ 사업자등록번호 : 309-10-53801

COPYRIGHT @ YOU&ME CLINIC ALL RIGHTS RESERVED

병원소개 | 진료시간안내 | 온라인상담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