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X
범계 유앤미의원 (안양 평촌)

(스포츠월드) 마취 없는 윤곽시술, 얼짱주사의 인기비결은? > 칼럼

본문 바로가기
아이콘

(스포츠월드) 마취 없는 윤곽시술, 얼짱주사의 인기비결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13회 작성일 20-08-28 14:43

본문

갸름한 V라인의 달걀형 얼굴은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얼굴형태다. 예쁜 윤곽은 이목구비를 더 예뻐 보이도록 해주기 때문에 갸름한 달걀형의 윤곽이 되기 위해 시술을 받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다.

불과 몇 년 전만 하더라도 얼굴형의 개선을 위해서는 무조건 안면윤곽수술을 받아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었으나, 최근에는 수술 없이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주사와 시술이 인기를 끌고 있다. 얼굴라인을 만드는 것은 얼굴뼈 골격과 피부와 근육, 피하지방과 같은 연조직이다. 때문에 연조직을 개선하는 다양한 시술을 통해서 얼굴라인의 개선이 가능하다.

◆대부분의 윤곽주사 효과, 2∼3주 후에나 나타나

수술 없이 얼굴형을 개선하는 윤곽주사나 달걀주사는 주사약물이 연조직에 작용하는 기간이 최소 2∼3주 정도 소요된다. 시술 즉시 얼굴형의 변화를 알기가 어렵고, 일정 기간 기다려야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이 단점이다.

다양한 약물을 섞어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기 때문에 시술받는 사람에 따라 나타나는 반응과 결과가 달라지기도 한다. 시술하는 의사도 효과가 어느 정도일지 바로 알기가 어렵고 어느 정도 기간이 지난 이후에야 윤곽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시술 즉시 V라인 되는 윤곽필러, 환자 만족도 극대화

양재유앤미클리닉 정병훈 원장은 “기존 윤곽주사의 최대 단점은 시술 후 오래 기다려야 결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시술 결과가 곧바로 눈에 확인되지 않기 때문에 기다리는 내내 언제쯤 얼굴형이 개선될지 의문을 갖게 되며 혹 효과가 없더라도 의료진에게 바로 확인하기가 어렵다는 것이 시술 받은 환자들의 불만사항이라는 것. 때문에 양재유앤미 피부과에서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얼짱주사와 같은 윤곽필러를 통해 시술 즉시 달걀형의 V라인이 가능한 얼굴라인시술을 시술하고 있다. 윤곽필러성형은 시술 후 바로 결과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환자의 만족도도 높다. 시술 시간도 10분 내외로 짧아 일상생활에 불편 없이 받을 수 있다.

◆마취 없이 받는 윤곽시술, 얼짱주사로 윤곽효과 탁월

양재유앤미의원의 프리미엄 라인시술인 얼짱주사는 윤곽필러에 리프팅을 결합한 시술이다. 얼굴윤곽에 영향을 미치는 조직의 볼륨, 탄력을 동시에 개선하는 윤곽시술로 시술 즉시 V라인을 확인할 수 있다. 효과가 드라마틱 해 얼짱주사는 마취 없이 받는 윤곽시술이라는 별명이 있다.

얼굴의 전체적인 라인과 형태를 결정하는 얼굴선과 턱끝에 탄력과 볼륨을 더해 얼굴 전체가 갸름하고 매끄러운 달걀형 V라인을 갖게 된다. 얼짱주사는 마취 없이 리프팅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술 시간이 짧으며 효과는 극대화된다. 시술 후 유지기간도 1년 6개월 이상으로 길기 때문에 일반적인 달걀주사 윤곽주사 대비 3∼4배 길게 유지된다.

정병훈 원장은 프리미엄 윤곽시술인 얼짱주사는 얼굴의 라인을 개선하는 시술로 윤곽 개선을 위해 살려야 할 포인트를 정확히 알아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얼짱주사는 시술 즉시 얼굴형 개선 효과를 확인하고 싶은 사람, 오래도록 달걀형의 얼굴라인을 유지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시술이다. 양재 유앤미의 윤곽필러, 얼짱주사는 결과를 기다릴 필요가 없어 여름 휴가나 중요한 일정을 앞두고 있는 사람들에게 특히 인기다.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양재유앤미에서는 윤곽필러와 얼짱주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2014-07-25 11:47:51

원문보기 : http://www.sportsworldi.com/newsView/20140725001802?OutUrl=nave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ntact us

상호:유앤미의원 ㅣ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7번길 30 3층 ㅣ 대표원장 : 정병훈 ㅣ TEL : 031-385-6622 ㅣ 사업자등록번호 : 309-10-53801

COPYRIGHT @ YOU&ME CLINIC ALL RIGHTS RESERVED

병원소개 | 진료시간안내 | 온라인상담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