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X
범계 유앤미의원 (안양 평촌)

(한국경제TV) 수술 없이 얼굴라인 바꾸는 윤곽필러 > 칼럼

본문 바로가기
아이콘

(한국경제TV) 수술 없이 얼굴라인 바꾸는 윤곽필러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32회 작성일 20-08-28 14:46

본문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달걀주사나 윤곽주사는 수술 없이 갸름한 V라인 얼굴을 만들 수 있는 점에서 각광 받고 있다. 이 두 가지 시술은 보통 시술 받고 난 이후 2-3주 동안 약물이 서서히 작용하여 얼굴라인을 개선하는 시술법이다.


안면윤곽수술에 비해 빠르고,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어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러나, 빠른 결과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2-3주의 기간은 결코 짧지 않은 기간이다.


양재유앤미클리닉에서는 시술 즉시 갸름한 V라인의 달걀형 얼굴을 만드는 다양한 시술을 선보이고 있다. 얼굴라인에 영향을 미치는 피부와 근육, 피하지방과 같은 연조직을 개선하고 얼굴라인을 변화시키는 포인트에 정확한 시술을 더해 수술 없이, 또 시술 즉시 얼굴라인의 개선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시술 즉시 V라인 되는 윤곽필러와 얼짱주사


양재유앤미클리닉에서 선보이고 있는 대표적인 얼굴라인 시술은 윤곽필러와 얼짱주사다. 정병훈 원장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시작된 시술이 윤곽필러와 얼짱주사다” 라고 말한다.


윤곽주사와 달걀주사 시술 시 얼굴라인 개선 결과를 확인하려면 2-3주 기다려야 하는 기간이 필요한데, 이 기간을 기다리지 않고 즉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해당 시술을 시작했다는 것이다.

윤곽주사, 달걀주사와 필러가 결합한 윤곽필러, 리프팅과 필러가 결합한 얼짱주사는 시술 즉시 눈으로 얼굴형이 달라지는 결과를 확인 할 수 있기 때문에 환자의 만족도가 높다. 시술시간이 짧은 것은 물론, 시술 시 마취가 필요 없고, 시술 결과도 오랫동안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마취 없이 받는 윤곽시술, 얼짱주사로 윤곽효과 탁월


양재유앤미의원의 프리미엄 얼굴라인시술인 윤곽필러는 윤곽주사와 필러가 결합된 시술이다. 얼굴 연조직 내부에서 작용하는 달걀주사 효과와 함께 얼굴라인에 변화를 주는 필러시술을 통해 좀 더 달걀형 얼굴에 가깝도록 얼굴선을 개선하면서, 시술 즉시 얼굴형이 달라진 것을 확인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한달 정도까지는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얼굴이 갸름해지게 된다.


대표적인 프리미엄 얼굴라인 시술인 얼짱주사는 윤곽필러에 리프팅을 결합한 시술이다. 마취 없이 받는 윤곽시술인 얼짱주사는 얼굴윤곽에 영향을 미치는 조직의 볼륨, 탄력을 동시에 개선하는 시술로 시술 즉시 V라인을 확인할 수 있다.


정병훈 원장은 “얼짱주사는 특히 얼굴 라인을 달걀형으로 변화시키는 효과에 그치지 않고 얼굴 탄력까지 주기 때문에 다양한 연령대에서 인기가 높다.”고 말한다.


다른 리프팅 시술에 비하여 통증이 거의 없고, 마취가 필요 없어 시술 시 불편감도 최소화 했다. 시술 후 유지기간도 1년 6개월 이상으로 길기 때문에 일반적인 달걀주사 윤곽주사 대비 3-4배 길게 유지된다.


프리미엄 얼굴라인시술인 윤곽필러와 얼짱주사는 윤곽 개선을 위해 살려야 할 포인트를 정확히 알아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시술이다.


얼굴라인시술을 전문으로 하는 양재유앤미클리닉에서 이러한 시술을 선보이고 있는 이유다. 비슷한 시술은 많지만, 기대했던 윤곽개선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전문시술이 가능한 클리닉에서 임상경험이 많은 의료진에게 시술을 받는 것이 선행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기다릴 필요 없이 시술 즉시 윤곽라인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즉각적인 변화를 기대하는 사람들에게 윤곽필러, 얼짱주사는 특히 인기를 얻고 있다.


도움말: 양재유앤미클리닉 정병훈 원장

출처:Copyrightⓒ한국경제TV.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4.09.29 21:14

원문보기: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1409020371&resourc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ntact us

상호:유앤미의원 ㅣ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7번길 30 3층 ㅣ 대표원장 : 정병훈 ㅣ TEL : 031-385-6622 ㅣ 사업자등록번호 : 309-10-53801

COPYRIGHT @ YOU&ME CLINIC ALL RIGHTS RESERVED

병원소개 | 진료시간안내 | 온라인상담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