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X
범계 유앤미의원 (안양 평촌)

(M이코노미) 동안얼굴라인 원하는 사람들 양재 유앤미클리닉 가는 까닭? > 칼럼

본문 바로가기
아이콘

(M이코노미) 동안얼굴라인 원하는 사람들 양재 유앤미클리닉 가는 까닭?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34회 작성일 20-08-28 15:06

본문

아름다움을 위해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그만큼 성형에 대한 관심도 높다. 최근 성형수술에 대한 두려움이나 걱정으로 쁘띠성형을 찾는 사람들도 늘어가고 있다.

 

쁘띠성형은 성형보다 간단하고 회복기간이 매우 짧다는 이유로 많은 직장인 분들이나 학생들이 쁘띠성형을 하고 있는 추세다. 코, 무턱, 이마, 팔자 등 비교적 간단한 부위는 오히려 성형보다도 쁘띠성형을 더 선호하는 편이다.

 

동안얼굴라인 쁘띠성형 전문가인 양재유앤미클리닉 정병훈 원장은 "얼굴의 볼륨라인과 갸름한 v라인을 동시에 잡는 쁘띠성형을 지향하고 있다"며 "특히 수술 없이 쁘띠성형만으로 얼굴윤곽을 개선하는 시술은  양악에 대한 두려움이 있거나 부작용을 우려하는 고객들이 선호한다"고 설명했다.

 

무엇보다 정 원장은 동안라인시술 및 얼굴윤곽시술에 대한 임상경험이 풍부하고 얼굴라인에 대한 심미안을 가지고 시술을 하는데 그 결과 여성들이 만족해 할만한 동안얼굴라인을 만들어내기로 입소문이 나있다.



또 1:1 맞춤으로 고객의 얼굴라인을 분석해 그 사람의 얼굴라인에 맞춘 시술을 시행하고 있어 자연스러운 동안얼굴라인을 만들어 준다. 시술은 당일회복이 가능하며, 붓기와 멍이 거의 없는 편이다.


얼굴에 아름다운 라인을 만들기 위해 최근 라이콜필러 시술을 시행하고 있는 정 원장은 "라이콜필러는 오래도록 유지되는 100%순수 덱스트란 필러로, 덱스트란은 오랫동안 혈장수액제로 사용되면서 안전성을 입증 받은 천연물질"이라고 소개했다.

 

이 물질은 1~2년 사이 체내에서 100% 생분해되는 특성으로 수술 이후의 불안감으로부터 안전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울려 라이콜필러로 3년이상 오래 유지되는 동안볼륨라인을 만들고 더불어 주름개선, 탄력효과까지 노리고 있다.

 

라이콜필러는  볼륨뿐 아니라 주름개선 효과까지 볼 수 있기 때문인데 콜라겐캡슐성분이 탄력과 더불어 3년이상 오래 볼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효과 때문이다.

 

다만 라이콜필러는 어느 피부층에 주입하느냐에 따라 그 효과가 다른 만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얼굴라인시술에 대한 임상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시술받는 것이 바람직하다.

M이코노미뉴스 이경헌 기자 happyheon@naver.com

 2014.12.08 11:56:21

원문보기 : http://www.m-economynews.com/news/article.html?no=1084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ntact us

상호:유앤미의원 ㅣ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7번길 30 3층 ㅣ 대표원장 : 정병훈 ㅣ TEL : 031-385-6622 ㅣ 사업자등록번호 : 309-10-53801

COPYRIGHT @ YOU&ME CLINIC ALL RIGHTS RESERVED

병원소개 | 진료시간안내 | 온라인상담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