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X
범계 유앤미의원 (안양 평촌)

(헤럴드경제) 단 하루만에, 얼굴형 개선하는 얼짱주사 > 칼럼

본문 바로가기
아이콘

(헤럴드경제) 단 하루만에, 얼굴형 개선하는 얼짱주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83회 작성일 20-08-28 15:09

본문

외과적인 수술 없이 갸름한 V라인 얼굴을 만드는 주사성형이 뜨고 있다. 외과적인 수술이 없는만큼 마취도 필요 없어 안전하게 얼굴형을 개선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 2-3주 후에나 효과 확인 가능한 윤곽주사의 단점 보완
주사를 이용해 얼굴을 개선하는 시술 중 가장 많이 알려진 것은 달걀주사와 윤곽주사. 이 두 가지 주사는 얼굴을 구성하는 연조직, 즉 피부와 지방층, 근육층을 개선해서 얼굴형을 V라인에 가깝도록 개선하는 주사성형의 대표적인 시술명이다.

주사약물을 연조직에 주사해, 연조직에 서서히 작용하면서 얼굴형을 개선하기 때문에 효과를 눈으로 확인하기 위해서는 최소 2-3주 정도 기간을 기다려야 한다. 시술 직후에는 약물 주입으로 인해 오히려 붓는 등의 증상이 나타나기도 하는 것이 단점으로 꼽히고 있다. 다양한 약물을 혼합해 주사하는 것이 일반적이기 때문에 시술 받는 사람에 따라 개선효과가 달라지기도 한다.

양재유앤미클리닉은 시술 즉시 V라인을 확인할 수 있는 윤곽주사성형을 선보이고 있어 화제다. 시술 후 효과가 나타나기를 기다리는 시간 없이도 얼굴형을 V라인에 가까운 달걀형 얼굴로 개선하는 프리미엄 주사성형을 통해 피시술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양재 유앤미 피부과의 정병훈 원장은 “윤곽주사는 비교적 안전하게 얼굴형이 개선되는 성형이다. 시술 후 오래 기다려야 하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개선된 시술을 고안했다” 고 말한다. 필러와 리프팅등을 결합한 양재유앤미의 프리미엄 윤곽시술은 기다림 없이 V라인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시술은 얼짱주사와 윤곽필러. 얼짱주사는 특히 얼굴 리프팅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어 20-30대의 만족도가 높은 시술이다. 윤곽필러는 기존 윤곽주사의 단점을 보완한 윤곽시술로 시술 즉시 V라인 얼굴형의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두 시술 모두 다양한 얼굴형 고민에 적용이 가능해 기다림 없이 얼굴형 개선 효과를 기대하는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시술 시간이 짧고 마취나 수술이 없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지장 없이 얼굴형이 개선된다.

정병훈 원장은 프리미엄 윤곽시술인 얼짱주사와 윤곽필러는 얼굴의 라인을 결정하는 요인, 개선을 위해 변화되어야 할 요인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통해 시술되어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 효과가 오래 유지되는 것 역시 인기요인
양재유앤미의원의 프리미엄 라인시술인 얼짱주사와 윤곽필러는 시술 즉시 효과가 눈에 띄는 것 외에도 효과가 일반윤곽주사나 달걀주사에 비해 오래 간다는 장점이 있다.

1년에서 1년 6개월까지도 지속된다고 하니, 4-6개월 지속되는 달걀주사성형에 비해 3-4배 이상 지속되는 것. 시술 즉시 얼굴형이 달라지는 것 외에도 오래 지속되는 장점과 탁월한 효과 때문에 수술 없는 윤곽시술이라는 별명이 붙었다.

기다림 없이 시술 즉시 V라인 개선 효과를 오래 지속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양재유앤미의 얼짱주사와 윤곽필러가 좋은 해답이 되어줄 수 있겠다.

[도움말: 양재유앤미클리닉 정병훈 원장]

헤럴드경제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2014-10-16 13:48

원본보기 :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41016000768&md=20141016134806_BL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ntact us

상호:유앤미의원 ㅣ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7번길 30 3층 ㅣ 대표원장 : 정병훈 ㅣ TEL : 031-385-6622 ㅣ 사업자등록번호 : 309-10-53801

COPYRIGHT @ YOU&ME CLINIC ALL RIGHTS RESERVED

병원소개 | 진료시간안내 | 온라인상담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